오늘은 뉴발 574 헤리티지 네이비 후기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요즘은 어디에든 잘 어울리고 편하게 신고 다닐 수 있는 운동화를 찾게 되더라고요. 그중 여러 가지 신발을 비교하여 헤리티지를 구매했는데요. 사이즈 팁과 가격, 크림 95점 내용까지 담아보겠습니다.
뉴발란스 574 헤리티지 네이비를 선택한 이유
요즘은 편안하고 데일리로 신기에도 적합하지만, 계절도 타지 않고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신발을 찾고 있었는데요. 그에 굉장히 적합하면서도 저렴한 574 헤리티지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요즘 유튜브에 신발 추천 영상이 많이 나와있지만, 리셀시장이 대중화되면서 유명인들의 한번 착용 또는 추천으로 인해 급격하게 올라가는 리셀가를 보면서, 높은 리셀가 제품 이외로 구매를 시도하고 싶었는데요. 따라서 기존의 574 제품보다 레트로한 감성을 줄 수 있는 574 헤리티지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그중에서도 네이비 색은 봄과 여름에는 밝은 톤의 색상과 조합하여 부드럽고 상쾌한 느낌을 줄 수 있고, 가을과 겨울에는 브라운계열과 조합하여 깊고 진한 느낌을 줄 수 있어서 세련된 느낌으로 사계절 내내 연출이 가능하기에 네이비 색을 선택했습니다.
사이즈 팁 및 가격
저는 평소에 발볼이 넓은 편이라 265 사이즈가 길이감이 맞지만 270 Size를 신는데요. 반업 또는 1업을 추천한다는 후기가 많아 275 SIze를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확실히 발볼이 그렇게 넓게 나오지 않아서 270 구매했으면 정말 후회할 뻔했습니다. 신어보자마자 280 구매했으면 조금 더 이쁜 쉐입으로 연출할 수 있었겠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만족하고 신고 다니고 있습니다.
최소 반업을 추천드리고, 발볼이 넓다고 생각되신다면 1업, 꽉끈으로 이쁜 쉐입을 연출하고 싶으시면 1.5업도 충분히 괜찮다고 생각됩니다.
제가 구매한 가격은 크림가격 기준 136,000원에 구매를 진행했습니다. 정가 119,000원에 비하면 조금 비싸게 구매했지만, 발이 굉장히 편하고 색감도 너무 맘에 들어서 가격 또한, 아깝지 않았습니다.
크림 95점
처음에는 95점을 구매할 생각이 없었습니다. 따라서 100점 제품을 구매했는데, 막상 크림 측에서 배송하려고 제품을 확인하니 100점 물량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제가 받을 제품의 경우에는 본드가 깔끔하게 붙여지지 않아 크림에서 해당 이슈가 있는데, 구매를 진행할지 구매의사를 물어왔는데요.
사유는 다음과 같았습니다. 12mm의 길이의 본드가 잘 붙여지지 않은 문제입니다. 크게 차이 있겠나 싶어서 구매확정을 진행하였고, 제품을 확인하자마자 문제의 본드부터 확인을 하였습니다.
위 사진을 보면 본드가 깔끔하게 붙여지지 않은 것이, 이슈였는데요. 2회 착용 후 찍은 사진이라 약간의 거뭇한 부분들은 감안하여 봐주시기 바랍니다. 결론적으로 저는 개인적으로 큰 문제는 느끼지 못해서 만약 배송이 좀 더 빠르고 조금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95점을 구매하시는 것도 충분히 합리적인 생각이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